네이버 데스크탑 컴퓨터 PC 와이파이 연결하는 방법 (IP TIME 동글)
본문 바로가기
회사이야기/IT 지식

데스크탑 컴퓨터 PC 와이파이 연결하는 방법 (IP TIME 동글)

by 핑포 2021. 6. 18.

노트북과는 달리, 데스크탑 PC를 사용 중인 분들께서는, 와이파이가 안되실 경우가 많을 텐데요. 제 컴퓨터 또한, 와이파이가 접속 불가능해서, 아이피타임(IP time)에서 만든 와이파이 연결용 동글 제품을 구매하여 설치해보았습니다.

 

 

설치도 간단하고, 제품 금액도 5천원 대 이하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MX master 3 마우스를 쓰는 데, 기능 중에 로지텍 플로우 라는 와이파이 연결로 파일 이동하는 기능을 위해서 샀습니다.

 

데스크탑 PC로 와이파이를 잡는 방법! 동글 설치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IP TIME 와이파이 연결용 동글

1. 구매 / 금액

- 저는 네이버 스토어 플러스 멤버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동글 저렴한 모델로 구매하였습니다. 브랜드는 익숙한 IP TIME 브랜드를 선택하였고, 최대한 크기가 작은 모델로 선택하여 구매하였습니다. 금액은 5천원 대 이하로 부담없는 금액입니다.

 


2. IP Time 와이파이용 동글 설치방법

 

설치는 어렵지 않습니다. 동글을 데스크탑 PC의 USB 단자에 꼽고, 탐색기를 실행한 뒤, autoinstall.exe 를 실행시키면 자동으로 설치가 완료되고, 와이파이 신호가 잡힙니다. 이게 끝이에요 참 쉽죠?

D 드라이브 접속 - autoinstall.exe 실행
IP time 동글로 와이파이 신호가 잡히는 모습

 

* 제품 상세정보

https://coupa.ng/ca8ZvH

 

ipTIME USB 2.0 무선랜카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