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배달의민족 (배민) 네이버페이로 사용하면 좋은 점!
본문 바로가기
삶을 위한 필수 지식/경제

배달의민족 (배민) 네이버페이로 사용하면 좋은 점!

by 핑포 2020. 6. 7.

배달의민족 (배민) 네이버페이로 사용하면 좋은 점!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적립


저는 배달음식을 시켜먹을 때는 대부분 배달의민족 어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가 먹고 싶은 음식을 찾는 것도 편리하고, 결제도 간편하기 때문이죠.

옛날에 전화번호로 음식을 시키던 시절에 비하면 얼마나 편해졌는지 신기하네요.

그리고, 이런 배달문화가 우리나라에 최첨단(?)의 방식으로 스마트하게 자리잡았다는게 자랑스럽기도 합니다.

이런 혁신을 이끈 기업들 (요기요, 배달의 민족)이 새삼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제가 왜 배달의 민족 어플 결제할 때, 그냥 신용카드로 하지 않고 '네이버페이'를 사용하냐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쌓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냥 신용카드를 쓰면, 신용카드 혜택밖에 받지 못하는데, 네이버페이를 쓰면 '네이버 포인트'를 쏠쏠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쌓인 네이버 포인트를 '웹툰'을 결제하는데 사용합니다. ㅋㅋ

 

뒷내용이 궁금한 웹툰들은 가끔씩 결제를 하고 보는데,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있으면, 무료로 볼 수 있기 때문이죠.

 

그냥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것보다 네이버페이를 쓰는 이유는 바로 이 것 때문입니다.

 

어떻게 보면 네이버라는 기업이 컨텐츠 보유 능력을 통해 네이버페이 사용자를 늘리는 방법 중 하나가 아닐까요?

 

소비자 입장에서 보면 네이버 페이를 쓰는게 간편하기도 하고, 포인트도 쌓이니 좋은 점이긴 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